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서폿 모르가본인 룬, 스킬 알아보기! 1티어 서폿 챔피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18:03

    >


    안녕하세요 돈돈. 즐거운 다락방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 9의 서포트 몰가날 특성, 어린이 아이템, 스킬을 보는 것으로 스토리를 준비했습니다. 하나티아 서포트 챔피언으로, 많은 유저의 선택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몰가나. 최근패치를통해초상화업데이트,케1과리워크가이루어지고있는데,추가로궁극기사용시이동속도증가의효과를보게되어이전보다더강력한모습을유감없이발휘할수있게되었습니다. 자, 이제 바로 롤 시즌 9 몰가널의 특성을 알아보겠습니다.


    >


    메인 룬의 특성은 "마법"으로 세트를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온돌 공격으로 동영상 편집에 최적의 챔피언이기 때문에 콩콩이를 올려주는 사용자가 가장 많습니다. 콩콩이 - 헷갈리지 않는 순환 팔찌 - 기민함 - 주문 작열을 올려줍니다. 기민함을 향상시켜 궁극의 기미를 측정하기 쉽고 온돌과 같은 주문작열로 GIF 이미지를 극대화합니다. 보죠룬특성은역감을높입니다. 완벽한 타이밍에 초시계를 획득해 주지만 존야의 모래시계는 꼭 필수로 올리는 챔피언이고, 몰라, 나쁘지 않아와 초시계는 정말 잘 어울리는 특성이다. 이 후에는 더 빠른 쿨타이를 돌리기 위해 우주의 통찰력을 세팅합니다.


    >


    콩콩이를 제외하고는 신비로운 유성 세팅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수가 많았습니다. 유성 - 마순팔 - 깨달음 - 주문작열을 올려주는데, 깨달음 올리거나 과자인 기민함을 주는 아래 것을 고르면 될 것 같아요. 보죠룬 영감은 완벽한 타이밍과 우주의 통찰력으로 세팅 후 소환사의 협곡에서 렛츠기릿을 당합니다.


    >


    알고 있는 마법의 피해 타입 챔피언입니다. 미들라인 챔피언에 뽑혀 협곡에 출전하는 경우도 지원과 비교해 9:1 정도 됩니다. 대부분의 공격은 마법이며 난이도는 오전중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최근 케일과 다양한 리워크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패시브 스킬은 영혼의 흡수입니다. 적의 혼을 흡수한다는 컨셉으로 챔피언도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꽤 라인키프력이 있고 온돌 바닥에서 적 챔피언을 교묘하게 괴롭히면 콩콩이 Z유성을 파열시켜 추가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스킬 어둠의 굴레 서정 내용 좋은 하드 CC기입니다. 사거리가 엄청나며 공격을 당하면 속박될 때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미니언을 통과하지 않기 때문에 라인전 단계에서 맞추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맞추는 것만으로 정통한 하드 CC기로 베테랑인 모가나 유저는 +를 잘 절약하고 적절한 순간에 공격하여 상황을 역변시켰습니다.


    >


    다sound는 장판 스킬의 고통의 그림자 W 스킬입니다. 스킬을 사용한 영토를 불태워 그 안에 있는 적에게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피해는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가 점점 증가합니다. 과거의서포트유저들은교묘하게챔피언을공격하는척하며 미니언을 농땡이 치기도 할 것이다 후후후


    >


    이후에는 E스킬 칠흑의 방패입니다. 아군 챔피언 또는 본인 걸맞지 않게 마법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쉴드를 부여합니다. 이 쉴드는 유지되는 동안 모든 종류의 CC기를 한꺼번에 막을 수 있습니다. 서포트 챔피언으로 사용되는 이유, 제대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블랙실드를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 서포트 하나티아 챔피언 몰이 본인의 숙련도에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다sound는 모르가 자신의 꽃 궁극기혼의 족쇄다. 몰이 자신 없어 적 챔피언을 쇠사슬로 묶어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떨어뜨려 기절을 줍니다. 패치를 통해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한 후 몰의 이동속도가 빨라지지만, 기민함 룬의 특성과 함께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데미지도 좋지만, 순간적인 CC 기술은 1타 역전하는 데 충분한 힘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야의 모래시계 템트리는 꼭 올려줘야 해요. 점멸궁!!!


    >


    핵심 아이템인 빌드와 신발/시작 아이템을 살펴봅시다. 하나코아 아이템으로는 수호자의 유물을 주고, 2티어에 존야의 모래시계를 올려줍니다. 이 두 아이용 템의 순서는 상고 없이 모두 승률이 65%에 육박하는 상당한 승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핵심 아이템으로는 도움을 주는 사용자의 빈도가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신발은 기동화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전투의 귀취가 아닐 때 빠른 속도로+각을 잡거나 궁각을 잡아야 하는 챔피언으로 기동신효율이 좋기 때문이다. 시작 아이템을 굳이 예기치 않아도 잘 아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


    모가나와 가장 많은 라인전 상대는 스레쉬가 뽑혔습니다. 이유를 따지면 두 챔피언 모두 선택을 많이 받는 1티어 서포터 챔피언이기 때문인 것 같다. 모든 KDA는 몰가나가 더 높고 승률도 비슷하지만 약간 몰가나가 유세한다. 최근 1티어로 급부상한 시즌9의 모가나의 밴 비율은 37%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


    모르지만 자기 마녀 스킨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요. 승리의 몰이 자신의 스킨을 보유하고 있지만, 마녀 몰이 자신을 획득한다면 항상 이 스킨을 착용한 채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짜 긴 시간 동안 협곡에서 활약했던 챔피언 리워크, 충분히 매력적이네요. 그러면 여기서 롤 시즌9의 서포터몰이 자신의 룬을 둘러보는 것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티어로 급부상한 만큼 자주 자신을 볼 수 있는 의도이니.... 사용자는 플레이하지 않더라도 지피지기라면 백전백승을 기억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