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삼산 CGV] 잠자는 거인을 건드렸다 ! 미드웨이 후기 및 8관 좌석 추천 (쿠키영상 X)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10:10
안녕하세요, iN 형들 만나서 반갑습니다 효부리입니다:) 2020년 새해에 하나 진 시네마를 장식하는 영화는 바로 진주만전쟁 이후 미드웨이 해전의 예기를, 그 소음은 미크영화 미드웨이입니다. 🎞
>
이 영화는 20년 전 소니의 반대(?)로 방금 1100억의 제작비로 만들어 공개...당시 제작비를 투자받지 못한 이유는 옛날과 같은 특수효과를 낼 수 있는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안된다고 했지만 저팬 쪽에서는 진주만 스토리 앞에서 다뤄 결국 자신들이 패전한 역사영화를 만든다? 소니 측이 절대 받아줄 리 없잖아요 《그래도 감독님이 포기하지 않으시고 20년 후에 이렇게 멋지게 성공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웃음) 아차 미드웨이 감독님은 제가 정말 재밌게 본 영화 '2012', '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백악관 다운' 감독님이신 분》(웃음)
>
원래 포스터는 주연부터 조연까지 차례로 과인열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제 기준 미드웨이 해전 영웅으로 생각되는 순서대로 한번 과인열해 봤습니다.
>
영화 속 비중 있는 역은 아니었지만 끝까지 의리를 지키는 멋있는 바닷길.
>
니미츠 제독의 판단력이 아니면 어떡하지?
>
이 영화는 베스트 커플상이 없나요?니미츠와 레이튼 주세요 미츠케미야( )
>
둘리틀을 연기한 애런 엑하트 배우님...예전에는 런던 허즈폴른, 백악관 마지막 날 스토리 재미있게 봤는데 여기서도 씬스틸러.
>
나 솔직히 이 장면에서 패트릭 윌슨 배우에게 반해버렸어. 메가네오타쿠 - 심장저격당하는 요코즈나
>
이거 1개가 폭발한다고 도대체 폭탄을 몇 개...💣
>
응, 당신도 즐겁겠지요. 나도 덥석 물었네.
>
거짓없이 폭탄이 터질때마다 너무 통쾌하고 희열
"자, 이제 상영관을 보러 가봅시다" #오항시 우리가 보는 영화상영관은 현대모비스 피버스관 8개+관마다 이름이 붙어 있는데, 무엇 때문인지 나만 모르는 자신감...?
>
지금부터 삼산CGV8관의 좌석을 보러 가보겠습니다.8관은 8층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2번을 타고 이동~
>
가기 전에 맘스터치 오리지널 팝콘 볼과 에이드 사이즈업을 구입합니다.
>
입장합니다. # 영화의 시작은 5분인데 선전시간이 있으니 화장실도 가고 몸을 풀고 들어가 주&미드웨이 러닝타입니다는 1개 36분이다.2시간 이상 하니까 스트레칭 필수야.
>
저희 자리는 H열 10-13이었어요.
>
>
제가 앉은 자리는 H열 하나하나이고, 딱 가운데 자리 같았어요.중간석을 좋아하는 효부리입니다. 이득!!
저는 미드웨이호를 보느라, 3번이나 기쁘지 않아서 울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은 영화 진주만을 꼭 보셨으면 합니다.
제 인생영화중 좋아하는 사람의 작품이고, 이 영화는 몇 번 봐도 통곡밖에 없는 작품이에요. #어디든 멋진 사람이 없고, 목숨을 바쳐 조국을 위해 희생하는 국군 장병들, 그리고 미드웨이에서는 볼 수 없는 두리틀 공습을 볼 수 있습니다. 🎥
>
>
>
솔직히 명대사는 너희가 많은 진주만 ###앞 미드웨이도 너희들 너무 재밌게 봤는데 진주만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강간과 대니 두 장교의 대담한 곡예비행을 좋아했습니다. 모두들 다같이 보기전에 가끔가다 보면 꼭 진주원을 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2월의 마지막을 캣츠로 장식해서 정말 그랬는데... 2020년 1월 1일 일본영화를 미드웨이에서 시작해서 너무 좋았어요. ■전쟁영화를 사랑하는 여러분, 곧 영화관으로 향하세요 ~☆금년 일 시작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