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증상, 원인 안구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19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아요 요즘 컴퓨터와 스마트 폰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부터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갑자기 시력이 떨어진다는 점을 생각되고, 눈의 아픔을 본 적이 있나요?젊다고 해서 절대 방심할 수 없는 녹내장에 대한 이야기를 쓰려고 한다.



    >


    녹내장은 안압이 상승해 시신경이 눌리고 본인의 노화는 혈액공급에 사고가 나 시신경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이다.시신경에 이상이 생기면 시야 결손이 생겨 버리는 것은 실명에 이릅니다.녹내장은 급성 녹내장과 만성 녹내장 2개 기준으로 증상을 설명하는데 급성 녹내장은 아픈 쥬은세이 심한 주로 병원에 내원하지만 만성 녹내장은 증세가 본인에 타고 본 인지 아닌 경우가 대부분인 증상이 본 인터넷했을 때에는 이미 끝에 진행되고 있어 치료가 어렵습니다




    >


    거의 녹내장 초기에는 자각증상이 없지만, 어느 정도 진행이 되어 본인이 스토리기에 자각증상을 호소하고 내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시신경의 손상이 진행되면 시야가 좁아져 계단을 헛디뎌 넘어져 버린 오전에는 문지방의 본인 간판에 머리는 부딪치는 증상이 본인이며, 운전 중에 표지판이 본인, 신호가 잘 보이지 않게 되는 증상이 본인이 직접 운전하게 됩니다.그러나 급성 녹내장은 안압이 급속히 높기 때문에 영토에서 시력감소, 두통, 구토의 설령은 출혈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


    대부분의 녹내장의 원인은 안압이 상승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상적으로 눈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영양분은 제공해주는 방수에 의해 안압이 유지되고 있는데, 만약 방수가 많이 발생하거나 노화는 제대로 배출되지 못할 경우 안압이 증가하고 시신경을 손상시켜 녹내장이 발생합니다.평소 안압이 높은 사람과 고혈압, 당뇨병 등 성인 환자 사이에서 주로 발병할 확률이 높고, 녹내장 대가족력을 가지고 있거나 근시인 사람도 발병할 확률이 높습니다.안압이 상승하여 시신경 손상이 대부분이지만, 시신경에 흐르는 혈류가 원활하지 않은 혈류 장애도 시신경이 손상되어 녹내장이 발발할 수도 있습니다.




    >


    녹내장 치료는 대부분 안압을 낮추는 치료를 목적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안압을 낮추는 안약을 주로 사용하며, 시신경 혈류 증가를 위한 내복약도 병행하고 있습니다.안약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과인환자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치료를 하는 경우도 있고, 안약과 레이저치료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안압조절을 위한 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3개의 치료법 중 환자 상태와 병의 진행에 의해서 적절한 치료법에 갑니다.



    김 1은 시신경에 글재주가 발생, 생성되는 녹내장에 대해서 일러주었습니다. 녹내장은 평균적으로 40대 이상의 노안이 시작되자 생성되는 병 및 소견하고 있지만 1상생활에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2030세대에도 발병할 수 있는 병이며 초기 자각 증상이 본인에 타고 본 인은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서 조기에 발견하는 조기 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예방입니다.현대 생활에서 전자기기를 자주 접하면서 생활하고 있지만 정기적인 안과검진을 통해 녹내장처럼 안과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건강한 눈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