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T재현 빙의글] 모래 위로 네 이름을 한참 썼다 上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7:34

    >


    모래위에 계속 너의 이름을 썼어. bread cake*사회적 트라우마에 대한 예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읽기(에) 무리가 있는 분에게는 추천할 수 없습니다.-기록상. 그 글자에 아내의 소리에 만난 것은 나의 이름의 차 썰매 타기와 모음의 구별이 붙어 있던 4살 때였습니다. 우리는 같은 아픔을 안고 그곳에 도착했어요.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본인, 어머니께 버림받은 그 아이. 대등한 시기에 고아원 앞의 우리는 한동안 입어보지 못한 부모님의 마지막 미련이 깃든, 태 본인은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걔가 예쁘게 다린 오버팬츠가 아직도 생생하네요.바비인형보다 곰인형을 더 좋아했던 저는 인형의 귀를 깨물고 있었습니다. 발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고 하얀 피부를 가진 그 아이가 들어왔습니다. 선생님의 손을 꽉 잡고, 표정은 마음껏 두려움이 가득 담긴 채요."..." 인형의 귀가 찢어져 솜을 하나 삐쳤고, 본인이 왔을 때 본인은 고개를 들고 그 아이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내용하는 것이 늦게 온 우리는 1약속을 했다.에 아무 내용을 안 했어요. 선생님은 그 아이의 이름을 대신 내용해 주었습니다. 이거 벗는 재현이야 정재형,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 저마다 흩어져 있던 아이들은 저마다 다르게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의 목소리를 내뱉었지만 어딘가 결핍이 있었던 그 때 본인은 여전히 인형을 괴롭힐 뿐이었습니다. 아마 재현이는 신경 안 썼을 거예요 얼핏 본 걔는 바닥만 뚫려보고 있었거든요. 저 아이는 정말 겁이 많구나. 그렇게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 ​ 그렇게 우리는 15년을 함께 보냈다. 내용을 같이 배우고, 쓰고, 공부하면서 천천히 인생을 학습해 보았어요. 입붔지만만은 동지의 없었던 본인과 재현은 어느새 두 사람밖에 모르는 어린 친구가 되었습니다.그냥 하얗게 맑았던 재현이는 키가 크고 선이 굵어져서.. 어른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입니다. 그 아이에 비해 저는 여전히 어린애 같다고 느꼈나봐요. 부모님 없이 자란 그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밑에는 본인만 갇혀 있는 것 같았어요."학교가 끝나면 꼭 본인을 모시러 와야 돼?" "알았어, 영수 댁의 본인, 어디에 숨어 있어?" 본인은 신기할 정도로 그 아이에게 의지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머리가 커졌다는 고등학교에 같이 입학한 뒤부터 자자한 소문이 우리는 늘 그랬던 것처럼 따라다녀요. 머리가 다 큰 남녀가 떨어져 있는 순간이 없으니까 자연스러운 꼬리표였어요. 하지만 저는 그 아이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었어요. 유일한 버팀목이며... 살아가는 이유였어요."영수야. 댁에서는 대학도 재현이랑 같이 갈 테냐?" "목소리 제일 크게 그러려고 노력하잖아?" "응? 근데 재현이는 대학 안 간다면서? "응?" 어느 날 앞자리에 앉아있던 같은 반 친구가 넌지시 그런 내용을 던졌습니다. 제가 모르는 그 아이의 내용을 듣는 것은 좀 이상했어요. 물음표를 떼고 늘 그렇듯 친구여에 민망한 웃음소리만 낼 뿐이었어요.그날 재현이를 기다리려고 복도에 가만히 서 있었어요. 반대편 복도에서 재현이의 목소리가 들렸어요. 가방을 메고 가려는데 재현이 반장의 목소리가 들려와서 소리를 멈춰야 했어요.그럼 재현이 댁은 바로 취직할 생각이고 본인. 담임선생님은 걱정을 많이 하셔." "응. 그랬죠.역시 그 내용이었어요. 본인은 낯선 호수 위에 혼자 떠 있는 종이배가 된 감정이었어요.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재현이가 가무도 낯설게 느껴졌죠. 우리는 분명히 같은 대학에 같은 전형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어요. "댁, 그게 어디 얘기야?" "응, 연수야, 반 앞에서 기다리자." "그건 글재주가 아니잖아. 어느 얘기냐고" "아... 본인이 다 설명하려고 했구나"하며 분위기가 이상해지는 것을 느낀 반장을 벗는 나 혼자 먼저 가볼라고 서둘러 물러갔습니다. 남은 재현이와 저 사이에는 고요만이 감돌았습니다. 알맹이 없는 계단을 내려가니 재현 역시 알맹이 없이 제 발을 따라왔습니다. 언제 본인도 그랬듯이 한쪽 목소리를 다소간 거리에서 묵묵히 보내주는 그 아이의 행동에 웬일인지 울음이 터져 나왔습니다.영수야, 다 얘기하지? 응, 댁에서 내가 잘못했어. 전부 다 내 잘못이야.. 본인은 댁이 이렇게 울 때마다 마음이 쏠리는구나..." "울릴 내용이라든지..." "그런 의도가 아니었구나 타이밍, 그렇게 타이밍을 놓쳤어" 길 한복판에서 우는 본인을 재현이는 차분히 위로했습니다. 저는 눈물을 잘 흘리는 사람이고 재현이는 잘 삼키는 사람이었어요. 우연히 그 아이의 눈시울이 잔뜩 붉어진 것을 목격해요. 하지만 바로 눈여겨보는 옷소매 하나로 평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곤 했습니다.우리는 손을 꼭 잡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고교 3이 되어서는 독방을 갖게 되었습니다. 가방을 책상 위에 놓고 교복도 갈아입지 않고 침대에 몸을 던졌어요.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어요. 집에 가는 길에 저한테 준 재현이의 내용이 살짝 어른거렸어요."...표준, 좀 더 빨리 사회에 본인 가는 게 옳다고 생각해서" "..." "확실한 건 없어, 연수야. 그래서 내용을 못썼어 댁에는 모든 것이 정리될 때 내용하고 싶었다. 갈등을 주고 싶지 않아서... 미안" "댁이 없으면 본인은 어떻게 할 거야?내가 없을 리 없다. 본인은 언제나 그랬듯이 네 옆에 있어. 그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재현이가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 저는 이해했어요. 댁을 이해할 수 있어서... 그리고 슬펐습니다.미안해하는 사람은 댁이 아니라 본인인데/모래 위에 계속 당신 이름을 썼다/그 날은 외부에서 후원자 분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방에 틀어박혀서 본인이 못 오는 날이었어요."내가 문을 두드릴 때는 이렇게 천천히 3번 노크한다. 문자도 남길게." "응... 알았어. 당장 가봐.(최대한 표준으로 자고 있어) 뭘 못 들어도 괜찮으니까. 재현이는 계속 본인 내 방에서 어슬렁어슬렁원장님의 부름에 복도에서 본인 섰습니다. 재현이가 소실점이 돼 사라질 때까지 바라보다가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나서야 문을 잠。어요. 이불 속으로 들어가 세상이 멈추라고 기도를 시작했어요. 언뜻 눈을 떴을 때는 창밖으로 곧 어둠이 내릴 것 같은 하상(하상)에 그랬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였어요. 그 생각을 하자마자 흠뻑 젖어, 굵은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귀를 막고 온몸을 감싸는 무서운 기운에 몸을 떨어야 했습니다. 교복이 잘 어울리는 구본인 어디 선생님이 한번 봐줘도 될까?잔상처럼 남은 그 목소리에 연습처럼 이를 갈고 새서 본인이 오는 비명을 옷섬을 물어뜯어 막았다. 침대 한쪽에 놓인 곰인형을 들고 귀를 꽉 깨물었어요. 일종의 습관이었고 딜레마였습니다. 언제부턴가 나는 무언가를 씹고, 소리를 참아야만 이 공포를 달랠 수 있었죠.'똑똑똑똑' 노크 소리 재현이였습니다 예를 들어 시본인으로 휴대폰을 확인했는데, 이게 어느것인지 하나인가요? 배터리가 방전된 지 오래였어요. 나는 노파심에서 문을 열지 않고 잠자코 그 앞을 지켰습니다. 문 서머에서는 아무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아, 설마 저 사람 하나인가.. 다리가 떨리기 시작했어요. 어떡해 어떡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용히 가방을 침대 위에 다소 뒤집어서 충전기를 찾았어요. 역시 또 노크소리가 들렸습니다. 눈물이 새서 본인은 오고 시야에는 충전기가 전혀 보이지 않아요. 연락해야하는데... 재현 재현 본인이 요즘 택무... 댁, 무서워요. 문이 열리지 않기를 바라며 커튼의 다소에 숨었어요. 하얀 천이 미세하게 흔들렸어요. 온몸이 떨린다는 뜻이었어요."..영수야" "자니?" "아, 모든 힘이 빠져버리는 목소리.문을 열자 나의 모든 겁쟁이를 헛되게 해주는 그 얼굴이 보였습니다.재현아 "휴대폰이 꺼져있어서" 어느 하나 본인인 줄 알고 중간에 본인이 왔어 왜 땀을 흘렸지? 좋아?" "응... 아니... 안 좋아... 재현아 본인 표준... 표준죽음죽음죽음죽음죽음... 정말 못살겠다 들어가자 세상이 시커。게 보이고 어릴 적부터 버림받은 삶이 한 번 시궁창에 처박힌 날. 그날 속에서 본인은 여전히 살아있었어요. 건물 어딘가 그 괴물이 있는줄 알았더니... 토기가 올라오는 것 같았어요. 재현이는 내가 좋아하는 과자를 가져왔다며 코트 주머니에서 쪽방이나 연회장에 있던 술도 찰랑찰랑 쏟아 놨어요. 바보와 함께 당황하면서.재현이는 제가 자학하는 날이면 가만히 저를 침대에 눕혀주시고 두드려주셨어요. ".."댁에 있으니까 살아" "응, 본인도 댁에 있으니 살아" 재현이는 내 손을 잡고 쉽게 보이지 않던 울음소리를 비췄습니다. 몸이 떨리는 게... 확실히 어느 것이든 하나가 있어서 본인이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듣지 못했어요. 그 애가 댁에서 펑펑 울어서, 그리고 나는 그냥 가만히... 언제 본인은 저에게 내민 그 등을 안아줄 수 밖에 없었어요.네 품이 항상 본인을 품기 때문에 본인도 댁을 언제까지 본인에게 품을 것입니다. 생각하며. ​ ​ ​ ​ ​ ​ ​/모래 위에 너의 이름을 크게 썼다/​ ​ ​ ​ ​ ​ ​ 12월 31하나 ​의 재현이와 봉잉눙 큰 경력을 하나하나이 받고 원장실 앞에 멎었습니다. 내용도 없이 원장님은 저를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서 미안하다고 말했어요. 재현이는 그런 자신을 떼어놓았어요.그동안 뒷바라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랫동안 이곳 어른들을 용서해 드릴 수는 없을 것 같아요.재현이는 짧은 목례만 남기고 제 손을 잡고 사랑의 집을 본인이 왔습니다. 우리는 그 길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아내의 실음, 그렇습니다. 아내의 소리를 보는 바다를 향해 달렸어요. 재현이는 저를 안아주면서 바다에 쿵쿵하고 밉살스러운 장난을 쳤어요. 사실 미워도 결코 미워할 수 없다 그 아이는 제 불가항력입니다.해변 근처의 민박집에서 작은 방에 누워 재현이는 나를 끌어안고 잠들었어요. 새벽 빛이 비치고 앉은 그 아이의 콧등에 조심스럽게 손끝을 올렸어요. 반듯한 속눈썹이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할 정도일까요, 그 눈이 느긋하게 떠졌습니다. 본인은 뭔가 들킨 감정에 서둘러 손을 離어요. 딸꾹질은 덤으로 드렸습니다."...예쁘다" "...어?" "연수..."댁은 너무 아름다워" "..."댁이 더 예쁜 ᄃ.. 뒤의 내용은 그 아이의 입으로 받아들여지고 말았어요. 굉장히 조심스럽고 입맞춤이 재현이랑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부드러운 손으로 내 블라우스 1버튼을 체포하지 않아... 갑작스런 행동을 멈추고 끝없이 미안하다는 내용을 반복했어요. 본인은 얼굴을 다소 가린 떨리는 손을 감싸 쥐었어요. 회의와 자책감이 드는 그 아이에게 괜찮다는 내용을 수만 번은 한 것 같습니다. 댁이라면 본인은 괜찮아, 본인은 모두 괜찮다고.우리는 그날 밤 서로를 껴안고 한참을 울었어요. 잠을 못 자고 새벽에 손을 잡고 바닷가를 걸었어요. 우리는 새벽마다 그랬던 것처럼 색깔에 대해 내용을 알고 백사장이 젖은 것에 비가 왔는가. 서로 물소리를 던지기도 했어요. 바다에 면해 앉아서 소원을 빌기로 했어요. 이 새벽을 영원히 하세요 같은 말을 내뱉으면서 우리는 소리내어 웃었습니다. 그리고 재현이 몰래 저는 한가지 더 소원을 빌었어요.본인은 괜찮으니까 본인보다 소중한 이 존재는 영원히 늘 그랬던 것처럼 당신이 지켜주길 바란다고./모래 위에 네 이름을 썼어/우리는 어른이라는 명제 아래 놓였어요. 저는 대학생이 되면서도 빠듯한 하루를 살고 있고, 재현이는 많은 일을 해내며 살아왔습니다. 밤이 오면 서로의 눈을 마주치고 하루의 회고를 푸는 것이 우리의 유유한 희망이었습니다.본인의 지원을 받아 학비로 충당하지만, 그것만으로는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없었습니다. 아르바이트라도 뛸까 하는 제 내용에 재현이는 제입을 손으로 막아 버립니다. 그런 생각은 조금도 안해, 내가 책임지겠다고. 본인은 그 아이의 마음의 딱딱한 내용에 내용 없이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느 날 재현이가 평소처럼 들어온 night 시간이 될 때까지 안 왔어요.통화는 안 됐고, 저는 재현이의 지인을 단 한 명도 몰랐어요. 그 사실이 매우 이본인 괴로웠어요. 우리들 사이에는 연하 본인도 없고, 본인, 정영영, 우리 둘 뿐인 것이다. 그럼 본인은 네가 갑자기 사라지면 어디에 댁을 물어보면 되냐고 역시 댁도. 내가 없어지면 누구에게도 물어볼 수 없고, 본인. "삐삐삐" 도어록이 해제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소파에 웅크리고 있던 본인은 서둘러 현관으로 달려갔습니다. 근데 재현이 얼굴이 이상했어요. 여기저기 생채기가 난게...옷 여기저기에 더러운 것들이 어느 하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와주려고 타는 술을 많이 매운 냄새가 나왔어요. 평소에 술을 잘 안마시니까... 본인은 너무 당황해서 몸을 지탱하고 있는 그 아이를 데리고 거실로 들어왔습니다.어디 하나야 재현아... 첫째, 상처 치료부터 하자. "...연수야..." "응, 재현아. 나 여기 있어. "... 본인... " 본인 댁은?" "응, 아... 꼭 아플것 같아.. 입술도 찢어졌네." "본인 댁... 댁은 큰일이군.재현의 내용에 본인은 아연해졌다. 바닥에 앉은 채로 소파에 기댄 몸을 늘 그랬던 것처럼 풀어주는 그 아이를 보면서... 휘몰아치는 온갖 느낌에 숨이 막히는 것 같았어요. 구급상자를 가져와 그 예쁜 얼굴에 상처를 치료하면서도 눈이 반쯤 뜬 재현은 하염없이 같은 내용을 반복했습니다. 큰일이야.. 힘들다. 몸 이곳저곳 기운이 없는 그 아이를 보면서 본인은... 죄악을 깨달았어요. 본인은 본인은 더 이상 이러면 안 된대.코트를 벗겨주고, 옷을 갈아입히고, 방 침대에 조심히 재웠어요. 내 목숨보다 소중한 이 사람을 내가 정말 많이 망가뜨린 본인 같아요거실에 본인과 제멋대로 던져진 재현이의 가방을 정리하려다 아내의 소리를 보는 책자 '하'본인을 발견했습니다.<연극단원 모집> 왠지 재현이를... 금시는 매우 무거워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알았어?" "응... 본인 어제 택무 진상했잖아 "미안" "아니 표준... 다쳐서 깜짝 놀랐어." "별일 아니야. 정말 옆 테이블과 잠시 표준 입씨름이 붙어서요." "정재현이 싸울 줄도 아는 구본인" 새벽에 끓여놓은 북어국을 마시며 재현이는 웃어보였습니다. 맛있다.그러다가 입술 가장자리가 찢어진 것이 아픈지 금방 표정을 찡그려서 나는 서둘러 손수건을 건넸습니다.고맙다는 그 얼굴이 표준적인 것만 좋아해서 어떻게 집 없이 내가 살 수 있을지 겁이 났어요."아, 본인이 될 얘기가 있는데..." "응? 밥 다 먹고 가" "응.표준적인 내용이라 댁에 바로 내용을 알려주고 싶었어." "뭐야?" 재현이는 젓가락을 내려놓고 소파에 경보를 했어요. 그러고는 가방에서 뭔가를 꺼내 식탁으로 가져왔습니다. 아 어제 밤에 봤어.. 재현이는 그 책자를 전달하면서 내용했습니다. 본인 이거 할 것 같아! 그동안 재현이를 알면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표정이었어요. 설레임과 기대감 그런 느낌의 표정이었을까요?"이게 정확히 어디야?" "아, 요즘 계속 방에서 중얼거리고 있다고... 영수네 집 놀리는 거 기억나? 야, 놀렸어! 표준적인 재미있기 때문이야" "그게 이거였어. 시간을 안 형이 단원이었는데 연극이 궁금하지 않을까 해서 한번 보러 갔었어. 그나저나, 댁 좋네. 뭐랄까... 별천지가 열린 것 같았어." "...정영용 다행이다. 재현아" "곧... 곧... 저의 1극의 배역을 받게 될 전망. 생각보다.. 봐줘서" "아무리 너인데, 너를 누가 거절하겠어?"​ ​ ​ 나의 내용은 순도 200%의 마음이었습니다. 재현이의 바른 성격과 사람됨을 보고 있으면 아무도 걔를 쫓아낼 수 없다고 장담할 수 있었죠. 숟가락으로 큰 술을 떠먹는 그 아이를 보고 저는 천천히 물을 마셨어요. 아, 울면 안 되는데. 설거지를 해야한다고 서둘러 발을 돌렸어요. 그리고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지금까지 너의 어둠은 내가 만들어낸거야 본인. 술에 취해 몸을 가누기 힘들 정도가 되어서야 겨우... 나에게 힘들다고 내 맘을 꺼내주는 댁을 본인은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지만, 그렇게 평생을 사랑하고 싶었지만, 요즘은 뭐든지 살펴봐야 해요./모래 위에 당신 이름 쓴/영수야, 여기! 와 내가 아는 재현이야? -부끄러운 내용기... -가무에 어울려서 멋있어, 걔랑 딱 맞는 꽃을 연결해서 가방에 넣어왔어요.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재현이는 정내용 멋있는 모습이었어요 아무래도 빨리 반할 것 같은 본인은 오래 전에 반했었다 재현이가 준 VIP티켓을 들고 자리를 찾았습니다. 3열 중앙 츄무이욧동 같습니다. 곧 막이 열리고 사람들의 박수 소리가 홀을 가득 메웁니다.마지막 순간에... 딱 알맞다고 생각했어요.바로 밖으로 나오세요. 달빛이 이렇게 본 아름다워요. 아침은 역시 어때요? 새 지저귀는 소리에 꽃은 깨어나고 호수는 잔잔한 파동이 하나입니다. 이 모든 것이 너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면? 네가 볼 수 없다면 이것들은 의미가 없어요. 나는 지금 집의 손을 잡고... 걷고 싶어요. 유영하는 구름을 잡고, 그 아래에서 너와 왈츠를... 하나랑이는 첼로 연주를 데려와서 네 목소리로 우리는 곡조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라고 오랫동안 다 같이 예정됐던 일인지도 모른다. 재현이가 대사를 내용으로 해서 소감연기는요. 주연을 가볍게 능가할 정도의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걔가 본인 올 때마다 사람들은 술렁거렸어요. 대단한 신예가 본인이 됐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어요.본인은 그제서야얽혀있던 무언가가 실타래지듯 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저의 선택은 택무도 옳았다는 것을... 기립박수가 터졌을 때 확신했어요.재현아, 훨훨 본인인지 아닌지....'잊고' 막이 내리기 전, 저는 황급히 홀을 뛰쳐나온 사람이 왔습니다. 잊지 않고 꽃다발도 직원에게 줬어요. 꼭 정재형 배우에게 말해달라고. 이름은... 안 전달해도 알 것 같다고.지하철 보관함에 넣어둔 캐리어를 끌고 저는 다시는 볼 수 없는 서울을 마지막으로 보았습니다.현수막에 걸린 그 아이의 얼굴이 따끔거렸어요.재현아 본인은 잊지 말고 댁을 영원히 사랑해요. 아니, 잊을 수 없다는 게 더 맞는 내용이겠지.아버지의 연락을 받고도 답장이 없어. 모질게 현실 속에 잠적할 시간이에요. 고속버스는 온도 조절을 잘못했는지 아주 이인 배웠어요. 마치 엉켜서 더러워진 내 인생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걔를 제외하고 본 바로는.. 남는 건 없어요. 그리고 나는 그렇게... 금기는 삶의 의지를 잃었습니다.댁에 살고 있었다 집을 구했다. 남자랑 동거하고 있어? 뒤지지 마세요.거기 잠시 살폈다가 본인이 와서 아버지께 다 드리면 제가 다 드릴 게요. 그러니까 아무 것도 건드리지 마세요. 허튼 짓을 하면 아무것도 남기지 않을 것 같아서 아버지에게 제멋대로 통장을 보냈습니다. 전산상에 남아있는 제 기름 하나의 금전 수단을 말입니다. 그러니까.. 제가 떠난 후로 모든 것은 그 계좌에 도착할 거예요.고속버스가 낯선 곳에 정차해서 저는 그 어느 때보다 천천히 걸었습니다.차가운 염원은 면역할수 없고... 상의를 움켜쥐고 캐리어를 당겼어요. 실은, 아무 쓸모없는 짐을. 그대의 머릿속에 유연히 떠오른 그 이름을 잠시 반복해서 편지에 써 버리기를 반복했습니다. 마침내 모든 걸 쏟은 울음소리에 젖은 종이를 반듯하게 접어 바위틈에 넣었습니다. 저는 언젠가 그 아이가 삼키는 법을 따라하면서 옷섬에서 얼굴을 쓸어내렸습니다. 두 발 아래에 색이 짙은 바다가 보입니다.아, 아... 부디 고통이 없기를... 부디 당신이 본인을 잊어버리길 <속보> 이 5개의 새벽 두시경 강원 양양시 해안 추락 글재주가 접수됐다. 이는 신원 불명의 20대 여성의 의사 그리고 현재 검찰 측 수사 보고에 따르면 자의적인 추락으로 보고 대대적인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지만 목격자 신고 접수가 지연을 겪고 있다는 소식임. 현재는 해당 문재를 실방건으로 보고 있으며..니가 이 편지 절대 잃지 않길 바래.. 너에게 편지 / 안녕 재현이 본인 연수야. 이 편지를 누군가 찾았을 정도라면, 나는 찾은 사람이 없어진 후일 것이다. 하고싶은 내용이 정말 내용이 많아 이 순간 떠오르는 유하나는 댁에서 모든 내용의 주어가 댁이야. 내 인생의 전부였던 재현이... 댁은 죽지 못해 살던 나에게 조금이라도 숨을 막아준 사람이었어. 아픈 심정을 너무 괴롭지 않고 달래면서 잠을 잘 수 있게 해줬어. 어찌하여 내게 댁이란 사람이 떨어졌는가? 늘 그랬던 것처럼 감사하고, 이 순간에도 늘 그랬던 것처럼 감사한다. 나의 유일한 지주, 유일한 이유. 그러나 댁과 본인은 다르다. 댁은 사회를 견디고, 본인이여, 나아갈 힘이 있는, 광본인이여. 제발, 제발... 본인을 잊고... 잊지 못해도 부디 잊고 또 한 명의 정재형으로서 살았으면 좋겠다. 마음대로 뒤져봐서 미안해. 본인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빠져나오지 못한다. 난 늘 그랬듯이 너에게 더 이상 씌우고 싶지 않아. 아.. 이 기구한 삶의 종점이 다가왔다는 것이.. 눈물의 본인이 슬프지만, 내 몸과 심정은 닳아서 이제 한계인 것 같아. 재현 재현 재현아 더 많이 부를걸 표준네 집을 이제 못 보는 게 너무 아파. 잘 되기를 빌다. 네 인생에 이 연수는 없었어. 나를 영원히 잊어줬으면 좋겠어. 그리고 이 편지를 영원히 잃지 않기를 바라며... 안녕하세요. 그날 밤 본인은 잠시 본인의 백사장 위에 그 아이의 이름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습니다.모래위에 너의 이름을 적었다


    오랜만에 감정표현을 쓰고싶어서...! 아, 참고로. 요즘 제 블로그는 장편 '아름답지 않다'를 제외하고 주로 단편 위주로 흘러갑니다. #재현빙의문 #정재현빙의문 #NCT빙의문 #nct #NCT #재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