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4K V5.일 이노스 43인치 S430일KU LG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41

    4k가 쓰고 싶고 모니터 고치려 하고 있다가 모니터 네용코 큰 텔레비전을 쓰면 어떨까 싶어서 인터넷 서치 중 작은 기업, 텔레비전은 그뎀 높은 적당한 것을 찾아봐이노스 텔레비전을 알옷슴니다. 조금 감정했지만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다는 스토리를 듣고 그냥 결정했어요.금요일에 주문하고 다음에 와인을 인상해서 끝냈습니다만, 토요일 오전 중에 바로 배달하러 왔습니다.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네요.


    >


    텔레비전을 받고 조금 있었더니 다른 택배가 더 왔네요. 기프트 박스와 usb와 hdmi케이블 그 때문에 송쵸은리벨토 3개를 선물했네요.


    >


    배달해 온 티비 포장을 뜯어서 사진 한장 딱 본체와 스탠드 다리 그리고 잡다한 것들이 들어있네요.


    >


    잡다한 것 중에는 설명서 리모컨의 리모컨 배들리 예비 나사가 들어 있군요.


    >


    바로 설치를 끝내고 TV를 켤게요. 시작하면 설정을 개시한다.


    >


    요티비는 무선인터넷도 가능하기 때문에 무선인터넷 접속도 해줍니다.주된 목적은 모니터이므로, 하나뿐인 PC와 연결합니다.


    >


    설정창도 켜고 합니다. 영상음향 설정 프로그램의 네트워크 정보가 있군요. 텔레비전을 연결해서 프로그램은 선택할 수 없어요.


    >


    TV에 앱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4k.앱 장터 같은 것도 있지만 들어가 보니 별거 없네요.


    >


    이 TV는 리모컨에 넷플렉스 유튜브 버튼이 있어 바로 앱으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유튜브도 확인하고


    >


    넷플릭스 확인도 하고


    >


    넷플릭스 실제 그림도 올릴게요.


    넷플릭스 4K V5. 첫 이노스 43인치 S430첫 KU LG ips RGB패널 스마트 WIFI HDR TV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 잘 샀다는 의견이 걸린 텔레비전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역시 구입한다는 의견이 나오네요. 다음에는 좀 더 큰화면으로 구입을.#tv,#방송,#이노스,#이노스 tv,#중소 중견 기업 tv,#ledtv,#uhd#uhdtv,#스마트 tv,#32인치 tv,#40인치 tv,#43인치 tv,#50인치 tv,#55인치 tv,#65인치 텔레비전,#75인치 텔레비전,#86인치 tv,#넷플릭스,#유튜브,#lg패널


    댓글

Designed by Tistory.